MultiByteToWideChar() 의 사용방법
Bit/Win Ce / 2012. 2. 3. 21:25
UpdateData(TRUE);
DWORD dwsize = NULL;
LPSTR pdata = NULL;
char *sTime;
//CMy123Dlg::ConvertU2W(str,&pdata);
dwsize = WideCharToMultiByte(CP_ACP, 0, m_send.GetBuffer(NULL), m_send.GetLength()+1,NULL,NULL, NULL, NULL);//크기 얻어옴
sTime = (char*)malloc(1000); //공간 할당 //서버가 char 타입 1000이였기 때문에 임시로 원래는 dwsize
WideCharToMultiByte(CP_ACP, 0, m_send.GetBuffer(NULL), m_send.GetLength()+1,sTime,dwsize, NULL, NULL); //데이터 변환
c_socket->Send(sTime,dwsize+1,NULL); //전송
free(sTime);
UpdateData(FALSE);
DWORD dwsize = NULL;
LPSTR pdata = NULL;
char *sTime;
//CMy123Dlg::ConvertU2W(str,&pdata);
dwsize = WideCharToMultiByte(CP_ACP, 0, m_send.GetBuffer(NULL), m_send.GetLength()+1,NULL,NULL, NULL, NULL);//크기 얻어옴
sTime = (char*)malloc(1000); //공간 할당 //서버가 char 타입 1000이였기 때문에 임시로 원래는 dwsize
WideCharToMultiByte(CP_ACP, 0, m_send.GetBuffer(NULL), m_send.GetLength()+1,sTime,dwsize, NULL, NULL); //데이터 변환
c_socket->Send(sTime,dwsize+1,NULL); //전송
free(sTime);
UpdateData(FALSE);
pda 상에서의 코드변환 서버에서는 굳이 수정할 필요 없음